메뉴 건너띄기
상단메뉴 바로가기 왼쪽메뉴 바로가기 메인 본문 바로가기

고양상공회의소

포토뉴스

공지사항 상세보기
제목 고양상공회의소 회원사 초청 문화행사 (Cinema Meeting) 개최
작성자 최영운 작성일 2019.03.28

 

   고양상공회의소(회장 장동욱)는 지난 328() 19:00, 일산 CGV에서 회원사를 대상으로 한 문화행사(Cinema Meeting)를 개최, 성황리에 종료되었다. 고양상공회의소 창립 이후 최초로 실시된 회원사 대상 영화관람 행사로, 평소 상공회의소 활동과 사업 참여에 적극적으로 협조해준 회원사에게 보다 나은 회원우대 서비스를 제공하고 회원사간의 교류의 장을 마련하고자 마련되었다.

 

   이날 행사에서는 최근 흥행작인 영화 (류준열, 유지태, 조우진)이 상영되었으며, 48개 회원사 관계자 83명이 참석하였다. 그동안 진행되었던 다양한 행사나 교육이 회원사 대표 위주였다면 요번 행사는 회원사 실무자 위주의 참여를 독려, 회원사 임·직원에게 상의 회원서비스가 폭 넓게 제공되도록 노력하였다.

 

   아울러 행사 종료 후 진행된 만족도 조사에서는 네트워킹 기회’, ‘관람 영화선정’, ‘제공된 식음료(샌드위치, 팝콘, 음료)’, ‘행사 안내’ 4개 부문 모두에서 탁월했다라는 평가가 평균 60% 이상으로 나타나며 참석한 회원사가 대체적으로 만족했던 것으로 나타났다.

 

   고양상공회의소 회원사 초청 문화행사(Cinema Meeting)는 하반기인 9월에 다시 개최될 예정이며 문화행사 이외에도 회원사의 다양한 의견을 반영하여 치맥 데이’, ‘회원사 실무자 역량강화 워크샵등의 진행이 검토될 예정이다.

 

 

이전글, 다음글
프리젠테이션 중급 과정 교육
고양상공회의소 회원사 초청 문화행사 (Cinema Meeting) 개최
2019년 중소벤처기업 지원 시책 설명회

고양상공회의소

(우)10401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중앙로 1275번길 38-31 (장항동) 4층

Copyright (c) 2017 gycci, All Right Reserved.